제목 ★ 영어말하기대회 자주묻는 질문 ★



전화문의가 많은 내용을 정리하여 안내드립니다.

1. 원고는 어떻게 제출해야 하나요?
-> 원고는 대회 3일전까지 협회 메일 또는 팩스로 최종 원고를 보내주시면 됩니다.
원고는 참고용으로 확인하며, 심사기준에는 들어가지 않습니다.

2. 참가번호는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?
-> 대회 3-4일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업데이트 되며,
개별적인 문자나 메일로는 전달해드리지 않으니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3. 이월 또는 취소를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-> 이월 또는 취소는 협회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취소로 인한 환불시에는 수수료 10,000원을 공제하고 환불되오니 참고바랍니다.

4. 발표 시 참고자료 지참이 가능한가요?
-> 무대에 보면대가 준비되어 있어 준비하신 자료가 있으실경우 대기실로 이동시 직접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.
그 이후에는 스탭이 도와드립니다.
다만 빔을 이용한 PPT등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(자료의 크기는 2절지를 넘지않도록 준비바라며, 4절지 크기 정도가 적당합니다.)

감사합니다.